Loading...

Our Mission


사람과 환경을 유익하게 하는 건강한 아름다움, 행동하는 내일의 바를거리

Redesigning the world with healthy beautiful to be beneficial human and environment.

10년간 화장품 회사와 경영을 하며 잠시 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내가 어디로 가는 지 알려면 그 시류에서 벗어나 멀리서 봐야 안다는 글귀처럼 여러 곳을 다니고 경험하며 깨달은 것이 있었습니다.
몰입하여 경쟁하는 화장품업계에서 조금 벗어나 보니 눈가리개를 한 경주마처럼 성분보단 마케팅에 집중하여 하나라도 더 팔기 위해 달리고 있던 저의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하고 있는 일이 피부와 환경에 전혀 도움이 되지 못하고 있었으며 화려한 겉만 아름다움을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진정으로 가치있는 일을 하고 싶었습니다.
Before & After의 단기개선이 아닌 오래 관리하여 건강한 피부를 줄수 있는 그리고 환경까지 생각하는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생각하는 분들을 위한 건강한 화장품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 자체가 문제투성입니다.
오랜 준비시간이 걸리고 조금 더 어려운 길이었지만 조급해하지 않고 때를 기다립니다. 유익한 경험을 나눌 때 생각지 못했던 해결책이 생길 것입니다
톤28의 철학을 믿어주는 많은 사용자들이 실마리를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와 환경을 생각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참여자 분들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사람과 환경을 유익하게 하는 건강한 아름다움 환경을 배려하고, 신선함을 배달하고, 느리지만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바를거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Waste Less

우리가 종이로 패키지를 만들게 된 것은 아름다움을 재정의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아름다움이 환경을 반영한 아름다움으로 실현되길 바랍니다.

Fresh More

우리가 28일 주기 구독시스템을 만들게 된 것은 신선한 뷰티를 위한 도전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아름다움이 갓 짜낸 우유처럼 신선한 가치를 부여하길 바랍니다.

Live Well

우리는 즉각적이지 않습니다. 느리지만 균형있는 아름다움으로 당신의 삶과 함께합니다.
더 이상 화학성분 접촉을 허용하지 않으며 천연성분의 슬로우 파워를 누리길 바랍니다.


ZONE CARE
피부부위별 케어를 통해 단계별 제품수를 60% 까지 줄입니다.
NO CHEMICAL
화학방부성분 0%
화학성분 0%
RECYCLING
종이패키지는 부피를 80% 줄이고 재활용이 가능한 획기적인 재질입니다.
SLOW BEAUTY
빠르고 자극적인 것보다 느리고 안전한 것이 더 좋습니다.
28DAY FRESHNESS
28일 구독으로 우유처럼 신선하게 바릅니다.